[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국엡손(대표 후지이 시게오)은 제품 구매부터 케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한국엡손이 직접 운영하는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창구 등을 일원화했다. 엡손 관계자는 “80년 이상 이어온 기술 발전을 바탕으로 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전달하고자 플랫폼을 런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엡손은 기존 유상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커버플러스를 업그레이드한 '엡손 케어(Epson Care)' 서비스를 신규 도입한다. 엡손 케어에 가입하면 보증기간 연장 등 번거로운 과정 없이 연간 더 적은 비용으로 최대 5년까지 전문 엔지니어의 출장수리를 받을 수 있다. 엡손 케어 전용 상담창구로 접수된 문의는 24시간 이내 신속하게 처리돼 고객이 고장 원인을 찾고 해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준다.
엡손이 직접 운영하는 만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프린터·복합기, 스캐너, 라벨 프린터, 프로젝터 등 제품 구매 가이드를 제공하고 맞춤 상담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 전 제품 정품 보장 ▲ 무료 배송 ▲ 간편한 원스톱 서비스 ▲ 엡손 라운지 회원만을 위한 이벤트 및 할인쿠폰 제공 등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엡손 라운지를 통해 고객들이 엡손 제품과 브랜드를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엡손 케어’처럼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늘리는 서비스 도입을 확대해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친환경 실천에 자연스럽게 동참할 수 있는 계기를 계속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엡손 라운지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 행사도 마련됐다. 오는 10월 22일까지 엡손케어를 포함한 패키지 상품 시 10% 할인 (최대 3만원), 엡손 케어 단품 상품 첫 구매시에는 30% 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유심 교체' 대신 '유심 재설정' 도입…"티머니·금융인증서 교체 필요 X"
2025-05-11 10:00:08[현장]“어르신, 온라인 예약 하셨어요?”...SKT 유심교체 방문해보니
2025-05-10 07:07:00[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SKT 위약금 면제여부, 6월 말 이후 결론 전망 …"2차 조사결과 먼저 나와야"(종합)
2025-05-09 16:55:50넷플릭스, ‘베이식·광고스탠다드’ 요금인상…“스탠다드·프리미엄은 유지”
2025-05-09 14:37:46[일문일답] 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2차 조사결과, 6월말 발표”
2025-05-09 13:36:41국내 플랫폼 다 죽는다…"공정거래법 개정안, 경쟁력 약화할 것"
2025-05-09 19:09:38[DD퇴근길] 김영섭號 KT, 통신 다음은 AI…"MS 협력 성과 가시화"
2025-05-09 17:25:15[현장] "한계란 없는 날"…배민 팝업, 기억에 남을 한입은?
2025-05-09 16:17:30'월드투어'로 본 '베이비몬스터' 화력…YG 흑자전환 이끌었다
2025-05-09 16:16:19"AI가 코디 추천"…넥슨 메이플스토리, 'AI 스타일 파인더' 출시
2025-05-09 1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