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2024 상반기 뷰티결산’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상반기 다이소의 뷰티 히트상품을 결산하는 행사로, 상반기 베스트 뷰티 상품, 인기 신상 브랜드 상품,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뷰티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인기 상품이라 구하기 어려웠던 ‘품절템’들의 재고를 다량 확보했다. 다이소 뷰티용품 인기 대란의 시작인 ‘VT 리들샷’과 올해 상반기 큰 사랑을 받은 ‘손앤박’을 비롯해 ▲어퓨 더퓨어 ▲비프루브 ▲메디필 ▲본셉 ▲더마블록 ▲마데카21 ▲태그 ▲입큰 ▲랩잇 등 최근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지난해 12월 다이소몰과 샵(#)다이소, 다이소 멤버십을 통합한 다이소몰은 다이소 매장에서 느낄 수 있는 쇼핑의 즐거움을 이커머스에 구현해 ‘매장상품 재고 조회’, ‘매장 찾기’ 등의 기능과 더불어 ‘익일 배송’, ‘정기 배송’을 선보인 바 있다.
최근에는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픽업 서비스’를 기존 106개점에서 376개점으로 확대하는 한편, 대량 주문 거점 점포는 기존 38개점에서 58개점으로 확대했다. 대량 주문은 다이소몰에서 1개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평소에 구매하기 어려웠던 VT리들샷이나 손앤박 컬러밤 등을 다량 확보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가 MWC에서 선보일 AI 기술은?…K-콘텐츠부터 금융까지
2025-02-25 23:59:40LGU+, MWC서 'PQC(양자내성암호)' 기술로 AI 보안 차별화
2025-02-25 18:22:06통신 이용자정보 조회도 ‘영장주의’...국회 여야 평행선에 논의 ‘답보’
2025-02-25 16:51:20콘텐츠가 한눈에…케이블TV VOD 플랫폼 '오초이스' 재단장
2025-02-25 13:55:29적자폭 줄인 티맵모빌리티, 우티 이어 전동킥보드도 접는다
2025-02-25 17:48:34SK스퀘어, 작년 영업익 3조9126억원 ‘사상최대’...매출은 전년比 16.2%↓
2025-02-25 17:29:51[DD퇴근길] "오픈AI 올라타자"…韓 AI 동맹전선 윤곽 언제쯤?
2025-02-25 17:28:05조국혁신당 ‘디지털권 보장’ 정책 제안…“‘개인정보 대시보드’로 이용자 보호 강화”
2025-02-25 16:49:53마크비전 “지난해 위조상품·불법 콘텐츠 5041만건 제재”
2025-02-25 15:2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