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CU와 카스 제조사 오비맥주는 전국 1만8000여개의 CU 점포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콘셉트의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CU가 카스와 콜라보해 출시한 상품은 '치카스닭강정'으로 5300원이다. 카스와 어울리는 바삭한 순살 치킨에 어니언 시즈닝, 갈릭 디핑 소스를 듬뿍 올린 상품으로 성인 1명이 안주로 즐기기에 적당한 용량(213g)으로 출시됐다.
CU는 내달 말까지 카스 맥주 370ml와 473ml의 6캔 묶음을 치카스닭강정과 함께 구매하면 각각 2100원, 1300원이 할인되는 행사도 연다.
또 네이버페이로 치카스닭강정을 구매하면 30% 추가 할인되는 이벤트도 펼친다. 일례로 치카스닭강정과 카스 맥주 370ml 묶음을 네이버페이로 구매 시 3690원이 할인된다.
한편 지난달 CU는 글로벌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손잡고 짜장 라면, 샌드위치, 안주류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상품들은 출시 한 달여 만에 10만여 개가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CU는 굴지의 식품 제조 업체 및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할 계획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취약계층 방문 서비스 다음주부터 시작…"유통망 소통체계 강화"
2025-05-14 11:11:42KT, AI로 보안서비스 강화 “디도스 막고, 피싱메일 탐지”
2025-05-14 10:11:08SKT 해킹 피해…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
2025-05-14 09:16:37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VFS–소니 픽소몬도, 가상 프로덕션 전문가 양성 맞손
2025-05-14 11:04:27“아이온2, 리니지 라이크와는 달라”…엔씨가 내년 매출 목표 내세운 이유(종합)
2025-05-14 10:51:08펄어비스 1분기 실적 아쉽지만…‘붉은사막’ 기대감이 더 커진 이유(종합)
2025-05-14 09:05:38엔씨소프트, 올 1분기 영업익 52억원…전년比 80% 급감
2025-05-14 08:47:01펄어비스, 올 1분기 영업손실 52억원…전년比 적자 전환
2025-05-14 08:4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