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토트넘 손흥민·뮌헨 김민재 빅매치, 8월 쿠팡플레이서 본다

26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C조 4차전 한국과 태국의 경기. 후반전 추가골을 넣은 손흥민이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2024.3.26 [ⓒ연합뉴스]
26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C조 4차전 한국과 태국의 경기. 후반전 추가골을 넣은 손흥민이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2024.3.26 [ⓒ연합뉴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20일 쿠팡플레이가 와우 멤버만을 위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팀으로 토트넘 구단을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손흥민과 김민재가 각각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과 바이에른 뮌헨(이하 뮌헨)의 빅매치가 성사됐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 와우 멤버십 가입자들이 즐길 수 있는 연례 스포츠 이벤트로, 2022년 시작해 올해 3회째를 맞이한다.

매번 해외 명문 구단을 초청하는 파격적인 기획력과 경기장 내 풍성한 볼거리, 안정적인 경기 중계 등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쿠팡플레이가 직접 주최·주관·중계하며, 1400만 와우회원 대상으로만 티켓팅부터 경기 관람까지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대표 명문 구단 토트넘이 한국을 찾는 것은 ‘2022 쿠팡플레이 시리즈’ 이후 2년만이다. 올해에는 한국 축구의 간판 손흥민이 토트넘의 주장으로서 방한하는 첫 번째 이벤트여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쿠팡플레이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개최를 확정하고 첫 번째 초청팀으로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이 1900년 창단 이후 사상 최초로 한국을 방문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국가대표 센터백 김민재가 합류해 뛰고 있으며, 토트넘의 스타 공격수였던 해리 케인도 현재 뮌헨 소속이다.

뮌헨에 이어 토트넘의 방한이 성사되면서 쿠팡 와우회원들은 손흥민과 김민재가 맞붙어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르는 꿈의 매치를 직관할 수 있다.

와우회원들을 위한 스페셜 매치로 준비되는 토트넘과 뮌헨 경기는 오는 8월3일(토)에 예정돼 있으며, 상세한 일정과 티켓팅 등은 추후 공식 발표된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3년 연속 세계 최정상 선수들이 소속된 유럽 구단의 경기를 직관하거나 생중계로 관람하게 됐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회원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쿠팡 와우 멤버십의 ‘5무(無)’ 혜택 중 하나다. 쿠팡 와우 멤버십은 무료 배송·배달·직구, 무료 반품과 무료 OTT 등 5가지 무료 혜택을 제공 중이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