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지난달 말 기준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2014년 7월 유모비(Umobi) 브랜드로 알뜰폰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듬해 6월 U+알뜰모바일로 브랜드명을 바꿨다.
사측은 ▲합리적인 가격의 요금제와 ▲편리한 서비스 ▲믿을 수 있는 고객상담(CS)을 기반으로 100만 고객의 신뢰를 쌓았다고 봤다.
U+유모바일은 앞서 업계 유일 20대 전용 특화 요금제인 '이십세 요금제'나 자급제 휴대폰 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자급제폰케어 요금제' 등을 출시했다. 또 고객센터 연결 등 CS 인프라가 열악하다는 편견을 깨고 평균 응대율이 97%에 육박하는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해왔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알뜰폰(MVNO)사업담당은 "U+유모바일이 100만 고객과 함께할 수 있게 된 것은 고객 경험 혁신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기민하게 움직이며 고객에게 스마트한(똑똑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