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기자]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지난달 말 기준 누적 가입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디어로그는 2014년 7월 유모비(Umobi) 브랜드로 알뜰폰 사업을 시작했으며, 이듬해 6월 U+알뜰모바일로 브랜드명을 바꿨다.
사측은 ▲합리적인 가격의 요금제와 ▲편리한 서비스 ▲믿을 수 있는 고객상담(CS)을 기반으로 100만 고객의 신뢰를 쌓았다고 봤다.
U+유모바일은 앞서 업계 유일 20대 전용 특화 요금제인 '이십세 요금제'나 자급제 휴대폰 보험 혜택을 제공하는 '자급제폰케어 요금제' 등을 출시했다. 또 고객센터 연결 등 CS 인프라가 열악하다는 편견을 깨고 평균 응대율이 97%에 육박하는 전담 고객센터를 운영해왔다.
조용민 미디어로그 알뜰폰(MVNO)사업담당은 "U+유모바일이 100만 고객과 함께할 수 있게 된 것은 고객 경험 혁신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기민하게 움직이며 고객에게 스마트한(똑똑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번호이동 순증 지속, 증가폭은 활성화 정책에도 하락
2025-04-02 16:16:58[취재수첩] 무리한 공정위, 권위상실 방통위, 씁쓸한 통신3사
2025-04-02 12:15:53"송금 직전 고객 구제"…LGU+, 경찰과 보이스피싱 대응 공조 강화
2025-04-02 09:54:11SK스토아, ‘AI 위해상품 차단 시스템’ 도입…업계 최초
2025-04-02 09:30:52MZ세대서 힙해진 독서열풍에…전자책 플랫폼, AI 기술로 '승부수'
2025-04-02 16:14:50나영석 PD 소속 '에그이즈커밍', 산불피해 복구 위해 1억원 기부
2025-04-02 15:22:32문체부, 주한외국인과 K-컬처 알린다…"전국 숨겨진 명소 탐방"
2025-04-02 12:16:11"짐 많은 승객 큰 차 타세요"…우버택시, '일반 택시XL' 론칭
2025-04-02 11:19:13"오늘은 팝업 어디갈까"…티맵에서 실시간 팝업스토어 다 본다
2025-04-02 11:07:38"MZ 여성관객이 이끈다"…놀유니버스, 공연·티켓 거래액 11% 증가
2025-04-02 10:5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