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특별한 팝업을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센트럴시티 1층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오는 13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니치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 대표 향수 ‘모하비 고스트’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박물관 콘셉트의 공간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는 모하비 사막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팝업 공간에서 도슨트의 해설을 들으며 제품과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즉석 사진 인화가 가능한 포토부스와 함께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상임 장관, 잔여 임기 과제는… "GPU 보릿고개, 추경 절실" (종합)
2025-04-07 14:07:45[일문일답] 유상임 장관 “남은 임기 2개월 남짓…ICT 발전 위해 최선”
2025-04-07 13:35:25과기정통부, 6G 리더십 확보한다…저궤도 위성통신 R&D 착수
2025-04-07 11:00:00KT “AI로 392건 보이스피싱탐지, 160억원 피해예방 효과”
2025-04-07 10:12:28[인터뷰] “메시지 마케팅 시장, 지속 성장 중”...iM택시가 KT 택한 이유는?
2025-04-07 09:00:00SKT, AI 학습데이터 확보 온힘...’그랜드데이터’ 협력사 확장
2025-04-06 12:25:32지그재그, 온·오프라인 '뷰티 페스타' 개최…최대 97% 할인
2025-04-07 14:05:30[빅테크 24시] 美-中 보복 관세에 틱톡 인수 불발…트럼프는 '자신만만'
2025-04-07 13:31:50에이블리, 지난해 거래액 2조5000억…사상 최대 실적 기록
2025-04-07 13:16:20국산 신작 4종 흥행 질주… 빅3 게임사, 성장 엔진 달았다
2025-04-07 11:23:21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승승장구’…신규 설치 1위 中테무 제쳤다
2025-04-07 10: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