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KT(대표 김영섭) 영타깃 브랜드 'Y(와이)' 대상 고객 300만 돌파를 기념해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한글 독음에 착안해 'Y(와이)스럽다'는 의미와, 놀라울 정도로 '와! 이롭다'는 중의적 표현을 담은 혜택으로 KT 대학생 서포터즈 'Y퓨처리스트'의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했다.
KT는 이번 와이로운 혜택을 통해 통신 서비스뿐만 아니라 브랜드 콜라보, 스포츠 관람, 럭키 드로우 같은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준비해 매달 색다른 컨셉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다음달 와이로운 혜택은 Y 고객의 새로운 출발을 테마로 한 자기계발에 도움이 되는 혜택과 해당 기간 펼쳐지는 스포츠 혜택으로 구성됐다.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작가 김혜정과 함께 하는 북토크 이벤트 초청(30명)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추첨 제공(2000명) ▲스포츠 관련 3만원 상당의 상품권 추첨 지급(300명) 등의 혜택이다.
KT 위즈 야구경기 입장권 및 월 국가대표 축구 A매치 경기 입장권을 각각 추첨을 통해 100매씩 지급하며 'Y드로우 이벤트'도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Y만을 위한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혜택을 꾸준히 확대한 결과 Y고객 300만명을 돌파하며 청년 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며 "와이로운 혜택 캠페인을 통해 청년들의 고유한 개성을 더욱 밝게 비추고 응원하는 서포터로서 더 많은 청년에게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이로운 혜택은 Y의 혜택 플랫폼 앱(APP) 'Y박스'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별 기간과 내용은 다음달 4일부터 Y박스 앱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뷰] “메시지 마케팅 시장, 지속 성장 중”...iM택시가 KT 택한 이유는?
2025-04-07 09:00:00SKT, AI 학습데이터 확보 온힘...’그랜드데이터’ 협력사 확장
2025-04-06 12:25:32’독점공개’ 전략 접은 KT…“OTT에도 지니TV 오리지널 콘텐츠 공급”
2025-04-06 12:20:00통합만 해왔던 미디어+ICT 거버넌스, 올바른 개편 방향은? [IT클로즈업]
2025-04-06 07:00:00머스크의 스페이스X, 8.6조원 규모 美 국방부 위성 사업 수주
2025-04-05 12:47:15[OTT레이더] “이병 성윤모…” 본격 군생활 코미디 드라마가 돌아왔다
2025-04-05 11:08:27[툰설툰설] 야구의 계절이 돌아왔다…'기프트' vs '리듬 앤 베이스볼'
2025-04-06 14:06:37[랜선인싸] 낮엔 의사, 밤엔 AI 크리에이터…'닥터포포'의 아트 세계
2025-04-06 12:22:16[콘텐츠뷰] '내가 죽기 일주일 전'…달콤쌉쌀한 인생의 다크초콜릿
2025-04-06 11:31:38[윤석열 파면] 막 오른 조기대선, 2030 표심에 ‘게임 공약’ 다시 부상하나
2025-04-05 12:46:43[윤석열 파면] "네이버·다음 프로필, 前 대통령"…페북·인스타 소개글은?
2025-04-04 18:23:30엔시티 위시, 엠넷플러스 '숨바꼭질' 두번째 플레이어로 출격
2025-04-04 17:4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