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토리와 재미, 혜택을 담은 게임 협업 상품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5일 편의점 이마트24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이곳에서 판매 중인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며 도시락·김밥·주먹밥·햄버거·샌드위치 등 FF(FRESH FOOD) 상품군 매출을 견인 중이다.
이마트24가 지난 1월 FF상품 판매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27%로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또,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세부 상품군에서 모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는 등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상품 인기 요인으로 ▲용의 해에 딱 맞는 게임과의 협업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와 스토리를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 ▲소장하고 싶은 띠부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꼽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지난 1월 한 달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 재구매율은 50%를 넘겼다. 이달에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뿐만 아니라 그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스토리를 담은 협업을 지속할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용의 해를 맞아 인기 게임 드래곤빌리지와 협업을 진행하면서 어떤 재미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까에 집중했다”며 “상품명처럼 어떤 일이든 모두 해낼 수 있다는 용기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통한 고객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