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스토리와 재미, 혜택을 담은 게임 협업 상품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5일 편의점 이마트24에 따르면, 올해 초부터 이곳에서 판매 중인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호응을 얻으며 도시락·김밥·주먹밥·햄버거·샌드위치 등 FF(FRESH FOOD) 상품군 매출을 견인 중이다.
이마트24가 지난 1월 FF상품 판매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27%로 높은 매출 증가율을 기록했다. 또,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이 세부 상품군에서 모두 베스트3에 이름을 올리는 등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상품 인기 요인으로 ▲용의 해에 딱 맞는 게임과의 협업 ▲귀여운 캐릭터 패키지와 스토리를 담은 위트 있는 네이밍 ▲소장하고 싶은 띠부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쿠폰을 꼽고 있다.
실제로 이마트24의 지난 1월 한 달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 재구매율은 50%를 넘겼다. 이달에도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드래곤빌리지 뿐만 아니라 그동안 진행했던 다양한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컸던 만큼 앞으로도 스토리를 담은 협업을 지속할 방침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용의 해를 맞아 인기 게임 드래곤빌리지와 협업을 진행하면서 어떤 재미와 혜택으로 고객 만족감을 높일 수 있을까에 집중했다”며 “상품명처럼 어떤 일이든 모두 해낼 수 있다는 용기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드래곤빌리지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재미와 혜택을 통한 고객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류광준 과기혁신본부장, 양자 간담회 개최…"지원 ·소통 확대"
2024-09-19 15:00:00이해민 "GS‧현대‧CJ 홈쇼핑, 중소기업 상생 성적표 낙제점"
2024-09-19 14:54:06[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기업법률리그 57] 동영상 플랫폼의 콘텐츠를 상업적으로 활용할 때 유의점
2024-09-19 14:56:02‘지스타 2024’, G-CON 2024 라인업 공개… 글로벌 개발자 총출동
2024-09-19 14:27:45[IT클로즈업] 스팀·에픽 틈새 노려라, 엔씨 ‘퍼플’ 생존법은
2024-09-19 14:20:38센티언스 ‘사우스폴비밥’, 도쿄 게임쇼 출품… 대학생 토너먼트도 계획
2024-09-19 14: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