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당근, 2024 전직군 공개 채용...두자릿수 모집

[ⓒ 당근]
[ⓒ 당근]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당근이 사업 확장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각 분야 전문 인력 영입에 속도를 낸다.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우수 인재 영입을 위한 전직군 대규모 공개 채용 캠페인을 실시하고, 두 자릿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모집 영역은 ▲엔지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프로덕트 매니저 ▲데이터 분석가 등 15개 직군, 40여개 포지션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당근의 일하는 문화와 비전을 생생하게 엿볼 수 있는 현직자 5인 인터뷰 컨텐츠를 공개한다. ▲중고거래실 프로덕트 매니저 ▲당근알바팀 프로덕트 디자이너 ▲검색실 데이터 분석가 ▲광고실 백엔드 엔지니어 ▲피드품질팀 머신러닝 엔지니어 리드 등 당근 구성원들의 일하기 방식을 이야기한다.

인터뷰 영상 및 직군별 지원 자격은 당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내년 1월7일(일)까지 진행되는 서류전형 접수부터, 1차 면접(화상), 2차 면접(실무진), 3차 면접(컬쳐핏)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은 복잡한 절차 없이 간단한 인적 사항과 이력서 제출만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결과는 지원자가 제출한 핵심 내용을 바탕으로 적합성을 평가해 안내한다.

황도연 당근 대표는 “국내 최대 하이퍼로컬 기업에서 최고 동료들과 함께 새로운 가치와 혁신을 만들고 싶은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0년 9월 100여명이던 당근은 폭발적인 성장세로 3년이 지난 현재 400명 규모로 4배 성장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