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스

영국 ‘스마일리월드’ 여행용 캐리어, 현대홈쇼핑 국내 첫 방송

[디지털데일리 박기록 기자]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영국 '스마일리월드(SMILEYWORLD) 캐리어’를 홈쇼핑 방송 중 최초로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런칭한다고 밝혔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는 현대홈쇼핑에서 18일 밤 10시 55분부터 60분 동안 특별 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방송을 기념해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9종 세트를 30% 할인된 27만900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리'(SMILEY)는 1972년 탄생한 노란색의 웃는 얼굴로 세계인에게 익숙한 글로벌 브랜드다. '스마일리월드'는 디지털 트랜드에 맞춰 스마일리에서 첫번째로 IP화 해 1997년 탄생했으며, 국내에 여행용 캐리어로는 모아그린상회를 통해 처음 소개된다.

모아그린상회는 ‘스마일리월드 캐리어’에 앞서 LF 헤지스 여행용 캐리어 및 까스텔바작 캐리어 등 탁월한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다양한 러기지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여행용 캐리어 전문 기업이다.

현대홈쇼핑에 첫 소개되는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세트는 ▲28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보스턴백 ▲여행용 파우치 3종 ▲신발 파우치 ▲항공커버 ▲스트링 밴드까지 여행에 필요한 9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는 성인이 수하물을 탑재하고 앉아도 될 정도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다른 화물용 캐리어들과 달리 '와이드 글리더 쉐입'(가로형) 설계로 무게중심이 하단에 잡혀있어 안정적이다. 장기 간 여행 또는 수하물이 많을 시 화물용 캐리어 위에 기내용 캐리어를 올려, 스트링 밴드로 고정하면 한 번에 이동할 수 있다.

‘스마일리월드’ 고유의 익살스럽고 펀(fun)한 이미지를 캐리어 외부 표면, 바퀴, 지퍼 뿐 아니라 캐리어 내부에도 적용해 독특하고 경쾌한 이미지를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냈다. ‘스마일리월드 캐리어’ 색상은 블랙, 그린, 레드, 골드 등 총 4가지로 출시했다.

모아그린상회 김인권 대표는 "글로벌에서 사랑받고 있는 영국 스마일리월드 여행용 캐리어를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홈쇼핑 방송사 중 최초로 공개한다"며, "추석 연휴를 비롯한 가을 여행 시즌을 앞두고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통해 즐거운 여행,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제안드린다“고 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