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의 기업 고객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7년 3월 론칭한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가 모바일 쿠폰을 대량 발송할 수 있는 B2B(기업간거래) 온라인 서비스다. 앱을 설치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모바일 쿠폰이나 설문조사 등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티쇼 비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대유해)으로 인한 비대면 문화의 확산에 힘입어 성장했다. 2019년 대비 2022년 누적 회원 수는 539%, 거래금액은 820% 증가했다. 특히 연평균 모바일 쿠폰 발송량은 10배 가까이 성장하면서 현재까지 누적 3800만여 건의 쿠폰이 발송됐다.
아울러 KT알파는 기프티쇼 비즈 1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및 추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스탠바이미, 에어팟 프로 2세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등을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완료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및 이마트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KT알파 조성수 대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10만 기업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라며 “기업 마케팅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B2B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회 과방위, '故 오요안나 사건' 관련 현안질의 실시
2025-04-10 15:42:08“구글, 1000억 규모 韓 보조금 받는 셈”…망 무임승차, 소비자 편익 어떻게 저해했나
2025-04-10 14:33:51KT, 전사 AX 가속화 위한 '액셀러레이터 TF' 출범
2025-04-10 12:24:35[인터뷰] "게임도 AX가 살 길"…엔씨 출신 상무가 말하는 KT AI의 강점은?
2025-04-10 09:14:43수술대 오르는 방통위, 야당이 메스 잡나 [IT클로즈업]
2025-04-10 06:30:00우버, 매주 토요일 택시비 2만원 쿠폰 쏜다…"봄맞이 놀토 즐기기"
2025-04-10 11:09:11여행 플랫폼 '트리플', 메인 홈 개편…숏폼·AI 더했다
2025-04-10 10:34:13비피엠지, 신규 서비스 및 일본 진출로 생태계 확장 본격화
2025-04-10 10:31:46윤송이 전 엔씨 사장, NC문화재단도 퇴직…유망 스타트업 발굴 집중
2025-04-10 10:16:22카카오T, 1분기 택시앱 관심도 1위…우버·타다 뒤이어
2025-04-10 10:15:51넷마블 ‘RF 온라인 넥스트’, 출시 열흘 만에 100억원 벌었다
2025-04-10 09:4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