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의 기업 고객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7년 3월 론칭한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가 모바일 쿠폰을 대량 발송할 수 있는 B2B(기업간거래) 온라인 서비스다. 앱을 설치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모바일 쿠폰이나 설문조사 등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티쇼 비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대유해)으로 인한 비대면 문화의 확산에 힘입어 성장했다. 2019년 대비 2022년 누적 회원 수는 539%, 거래금액은 820% 증가했다. 특히 연평균 모바일 쿠폰 발송량은 10배 가까이 성장하면서 현재까지 누적 3800만여 건의 쿠폰이 발송됐다.
아울러 KT알파는 기프티쇼 비즈 1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및 추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스탠바이미, 에어팟 프로 2세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등을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완료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및 이마트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KT알파 조성수 대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10만 기업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라며 “기업 마케팅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B2B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IT클로즈업] ‘망 사용료 논쟁’ MWC서 재점화될까…“주요국 입장 예의주시해야”
2025-02-21 11:30:17[DD퇴근길] 제로트러스트 실제 적용사례·정부정책 한눈에
2025-02-20 17:15:10"KT·네카오·메가존 합류"…ICT기업 품은 한경협, DX 혁신 꿈꾼다
2025-02-20 15:34:56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위메이드 ‘레전드오브이미르’,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달성
2025-02-21 16:16:01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탑’, 일본 현지 CBT 시작
2025-02-21 14:55:42"D.P. 신드롬 한 번 더"…한준희 신작 '로드', 넷플릭스로?
2025-02-21 13:2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