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의 기업 고객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7년 3월 론칭한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가 모바일 쿠폰을 대량 발송할 수 있는 B2B(기업간거래) 온라인 서비스다. 앱을 설치하지 않은 고객에게도 모바일 쿠폰이나 설문조사 등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프티쇼 비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대유해)으로 인한 비대면 문화의 확산에 힘입어 성장했다. 2019년 대비 2022년 누적 회원 수는 539%, 거래금액은 820% 증가했다. 특히 연평균 모바일 쿠폰 발송량은 10배 가까이 성장하면서 현재까지 누적 3800만여 건의 쿠폰이 발송됐다.
아울러 KT알파는 기프티쇼 비즈 1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및 추석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LG스탠바이미, 에어팟 프로 2세대,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등을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완료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및 이마트 상품권을 100% 증정한다.
KT알파 조성수 대표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10만 기업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다”라며 “기업 마케팅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B2B 통합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표절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