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솔루션

신세계아이앤씨, 네오위즈 'P의 거짓'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

오는 2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서 특별전시회도 진행

[ⓒ신세계아이앤씨]
[ⓒ신세계아이앤씨]

[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신세계아이앤씨는 오는 17일부터 네오위즈 신작 게임 'P의 거짓' 콘솔 패키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반기 인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P의 거짓은 세계적인 명작 동화 '피노키오의 모험'을 각색한 액션 RPG 게임이다. 게임스컴2022에서 3관왕을 수상하고 지난 6월 데모 공개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건을 돌파했을 정도다. 정식 출시일은 오는 9월19일이다.

신세계아이앤씨는 P의 거짓 일반판과 국내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시 게임 수집품으로 등장하는 '스페셜 LP 코스터'도 증정한다.

콜렉터즈 에디션은 일반 게임 패키지 외에도 스페셜 트랙 LP 앨범, 스틸북 케이스, 캐릭터 초상화 등으로 구성됐다. 디지털 콘텐츠로 제공되는 캐릭터 의상세트도 추가 제공한다. 콜렉터즈 에디션 구매자는 공식 출시 일정보다 3일 먼저 게임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는 선행 플레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한우리, 애드몰 등 오프라인 매장과 SSG닷컴, G마켓, 신세계라이브쇼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소프라노몰 등 온라인 매장에서 진행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오는 18일 오후 신세계라이브쇼핑을 통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17일부터 20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P의 거짓 특별 전시회도 진행한다. 전시회에서는 콜렉터즈 에디션의 실물을 처음으로 공개하며 P의 거짓 데모 시연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18일에는 최지원 총괄디렉터(PD)와 노창규 아트디렉터(AD)의 사인회도 열린다.

정준 신세계아이앤씨 영업혁신담당은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일반판과 함께 공개한 콜렉터즈 에디션은 P의 거짓이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풍성하게 담아 구성한 만큼 많은 팬들의 관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