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이 하루 단 하나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올인데이’를 활발히 전개하는 가운데, 브랜드들이 잇따른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티몬이 올 상반기 올인데이 성과를 집계한 결과, 최근 월 진행 횟수는 6월 기준 ‘26회’로 출시 시점인 지난 12월(4회) 대비 6.5배 증가했다. 신청 브랜드 또한 현 월 진행 횟수 약 4배꼴인 100여개로 늘었다.
정기 캠페인처럼 올인데이에 반복 참여하는 파트너사도 늘었다. 최근 8개월간 총 60여개 브랜드와 행사를 실시했는데 주요 가전, 식품 브랜드 등이 매달 올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대다수 브랜드가 올인데이 당일 외에도 평균 2배 이상 총매출 상승효과를 얻은 결과다.
대표적으로 리빙브랜드 Y사는 올인데이 실시 후 티몬에서 월 판매액이 3배 증가했다. 총 매출에서 티몬이 차지하는 비중은 2.5배를 기록했다.
여행업계 파트너사 참여도 줄잇는다. 티몬이 올 상반기 여행사들과 진행한 올인데이(총 20회) 성과를 분석한 결과 총매출은 200억원 초과, 누적 구매고객(바우처)수는 5만명을 넘어섰다. 또 하루 최고 매출 33억원, 하루 평균 매출이 10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올인데이에서 선보인 상품들은 평균 2초당 1개꼴로 판매됐다. 또 구매 고객 2명 중 1명은 티몬에서 2회 이상 반복 구매하는 패턴을 보였다. 충성고객을 형성하면서 지난 6월 올인데이 총판매액은 초기 대비 약 9배 성장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올인데이 최근 일부 행사의 경우 신규 고객이 20%를 육박하는 등 브랜드와 고객간 새로운 연결 통로 역할을 하며 장점이 더욱 극대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