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몬이 하루 단 하나 브랜드를 선정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는 ‘올인데이’를 활발히 전개하는 가운데, 브랜드들이 잇따른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티몬이 올 상반기 올인데이 성과를 집계한 결과, 최근 월 진행 횟수는 6월 기준 ‘26회’로 출시 시점인 지난 12월(4회) 대비 6.5배 증가했다. 신청 브랜드 또한 현 월 진행 횟수 약 4배꼴인 100여개로 늘었다.
정기 캠페인처럼 올인데이에 반복 참여하는 파트너사도 늘었다. 최근 8개월간 총 60여개 브랜드와 행사를 실시했는데 주요 가전, 식품 브랜드 등이 매달 올인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대다수 브랜드가 올인데이 당일 외에도 평균 2배 이상 총매출 상승효과를 얻은 결과다.
대표적으로 리빙브랜드 Y사는 올인데이 실시 후 티몬에서 월 판매액이 3배 증가했다. 총 매출에서 티몬이 차지하는 비중은 2.5배를 기록했다.
여행업계 파트너사 참여도 줄잇는다. 티몬이 올 상반기 여행사들과 진행한 올인데이(총 20회) 성과를 분석한 결과 총매출은 200억원 초과, 누적 구매고객(바우처)수는 5만명을 넘어섰다. 또 하루 최고 매출 33억원, 하루 평균 매출이 10억원을 기록했다.
상반기 올인데이에서 선보인 상품들은 평균 2초당 1개꼴로 판매됐다. 또 구매 고객 2명 중 1명은 티몬에서 2회 이상 반복 구매하는 패턴을 보였다. 충성고객을 형성하면서 지난 6월 올인데이 총판매액은 초기 대비 약 9배 성장했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올인데이 최근 일부 행사의 경우 신규 고객이 20%를 육박하는 등 브랜드와 고객간 새로운 연결 통로 역할을 하며 장점이 더욱 극대화되고 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