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대표 김준영, 윤일환)는 대표작 ‘클럽 베가스’가 누적 매출 2억달러(한화 약 2670억원)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2021년 9월, 출시 4년 만에 누적 매출 1억달러(한화 약 1335억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1년 8개월 만에 2억달러를 달성했다.
지난해 10월 미국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상위 100위권에 진입했고, 3월에는 90위를 기록하며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소셜카지노 게임인 클럽 베가스는 리그전, 채팅 등 소셜 기능과 고퀄리티 사운드, 그래픽으로 실제 라스베이거스 카지노 재미를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베이글코드는 최근 1년간 매출액이 1000억원을 넘어섰다. 엘리어스 앤 크래칙 게이밍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매출 성장률은 13.2%로 글로벌 소셜카지노 퍼블리셔 톱(Top)15 기업 중 1위다.
또한, 클럽 베가스를 개발 및 운영하며 쌓은 데이터 기술과 마케팅 역량을 후속작인 ‘캐시 빌리어네어’에 집중하고 있다. 캐시 빌리어네어는 소프트론칭 기간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데 이어 지난 1월 정식오픈 후 6주간 연속 매출 경신을 기록했다.
올해 베이글코드는 게임 장르를 다각화하고 라인업 강화를 위해 개발 스튜디오를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글로벌 모바일 게임 기업으로 입지를 한층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김준영, 윤일환 베이글코드 공동대표는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클럽 베가스가 선전한 것은 베이글코드가 창업 초부터 투자해 온 데이터 기술과 마케팅 역량이 기반된 것”이라며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 토대를 갖추기 위해 올해는 개발에 집중하고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갖출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