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오병훈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사 베이글코드가 영업이익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베이글코드(대표 윤일환, 김준영)는 지난해 연간 매출 932억543만원, 영업이익 34억4750만원, 당기순손실 99억8475만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로 돌아섰다. 당기순손실은 전년 대비 52% 줄었다.
베이글코드는 최근 5년간 평균 매출 성장률 74%를 기록했다. 베이글코드에 따르면, 회사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 효율 최적화를 통해 마케팅 투자 규모를 줄이면서 동시에 매출과 영업이익을 개선했다.
베이글코드 대표작 ‘클럽베가스’가 미국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90위에 안착하며 매출 상승에 기여했다. 후속작 ‘캐시빌리어네어’도 소프트 론칭 기간 동안 누적 매출 100억원을 기록했다.
올해 베이글코드는 자체 개발작과 글로벌 독립 개발 스튜디오 신작 라인업을 강화하고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윤일환·김준영 베이글코드 공동대표는 “지난해 모바일 게임 시장이 역성장한 어려운 상황에서 매출 증대와 흑자전환을 기록한 것은 베이글코드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올해 포트폴리오 다각화 및 마케팅 전략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