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선

미디어로그, GS25와 중고폰 수거서비스 제공

[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미디어로그는 GS리테일과 손잡고 전국 GS25 편의점 택배를 이용한 중고폰 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디어로그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sello)는 소비자가 중고폰을 판매할 경우 반납 장소까지 방문할 필요 없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비대면으로 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에 소비자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한 직접 수거 방식 외에도,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 중고폰을 판매할 수 있게 됐다.

GS25를 통한 수거는 셀로 앱(App) 이나 웹(web)에서 수거 방법 선택 시 '편의점 택배로 직접 배송할게요!'를 선택하면 된다. 이어 '택배 예약 번호 생성하기'를 클릭하면 12자리 승인 번호가 자동 생성되는데, 이후 '판매 신청 완료하기' 클릭한 뒤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검수 결과는 앱(app) 푸시와 카톡 알림을 통해 안내되고, 입금 받을 계좌를 등록하면 30분 이내 입금이 완료된다.

미디어로그 서진영 중고폰사업담당은 “GS25와 함께하는 중고폰 수거서비스는 중고폰을 팔기 위해 고객이 업체를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등 시간과 장소 제약을 벗어나고 택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이라며 “중고폰 매입 플랫폼 셀로는 개인정보 노출 우려 등으로 장롱 속에 잠자고 있던 중고폰을 신뢰할 수 있는 가격정보, 안전한 데이터 처리 등 공정하고 안심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