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비즈니스

신한카드, 생활금융플랫폼 ‘신한카드 플리’ 신용·체크 2종 출시

[디지털데일리 변재영 기자] 신한카드는 생활금융 플랫폼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이용 시 국내 전 가맹점 최대 0.9% 할인 및 추가 쿠폰과 단골 적립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범용 할인 상품 ‘신한카드 플리(이하 플리)’ 신용·체크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플리는 플레이 리스트(pLay List)의 줄인 말로 고객이 이용한 결제 이력이 곧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플레이 리스트라는 점에서 착안했으며, 상품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하고 고객의 소비 플레이 리스트와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플리는 신용과 체크 동시에 출시됐으며, 전 가맹점 할인 서비스에 쿠폰과 단골 적립 등 특색있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가맹점 할인 서비스는 업종 제한 및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제공되며, 신한플레이를 이용할 때 최대 0.9%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쿠폰 서비스는 국내 모든 업종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고객의 다양한 소비 취향을 지원한다. 할인 쿠폰은 신한플레이에 접속해 다운받은 뒤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용의 경우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월 4회(총 6000원 할인), 체크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시 월 2회(총 2000원 할인) 제공된다.

신한카드의 디지털 역량을 십분 활용한 단골 적립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다. 고객이 전월에 사용한 가맹점 가운데 가장 많이 사용한 가맹점에서의 이용 횟수(3·6·9회당 각 1000포인트, 월 최대 3000포인트)에 따라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다만 이는 전월 실적 40만원(체크 30만원) 이상 시 제공된다.

플리 신용은 pLay의 L을 감각적으로 형상화한 ‘pLay’ 타입과 세 가지 서비스를 하루·한주·한 달의 즐거움으로 표현한 ‘List’ 타입 두 가지로 디자인됐으며, 체크는 주 이용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해 캐릭터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연회비는 신용은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MASTER) 1만8000원이고, 체크는 없다. 더욱더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