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카카오, 개발자 대상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5월2일까지 홈페이지 접수, 누구나 지원…코딩테스트 응시
-16일 오후 1시부터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카카오가 2022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을 모집한다.

11일 카카오(대표 남궁훈)에 따르면 이번 인턴십은 테크 분야 개발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세자릿 수 합격자를 최종 선발한다. 합격자는 두 달간 인턴십 기간이 종료된 후 평가를 거쳐 카카오에 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모집 분야는 ▲서버(Server) ▲클라이언트(iOS, Android, Front-End, Windows) ▲데이터(Data Engineering, Data Science(ML/Statistics), Data Platform Engineering) ▲인프라 (Infra개발, System Engineering, Network Engineering)다. 세부 직무에 맞춰 지원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5월2일 오후 5시까지며, 학력‧전공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모든 지원자는 코딩테스트를 거치고, 세부 직무에 따라 2차 테스트 또는 추가 과제를 진행할 수 있다. 서류 전형 및 인터뷰를 거쳐 6월 중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모든 모집 과정은 비대면으로 이뤄진다. 인턴십 기간은 6월 말부터 8월 말까지다.

한편, 카카오는 예비 지원자를 위해 오는 16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라이브(LIVE) 설명회’를 개최한다. 영입 홈페이지 내 참여 링크를 통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직무 분야별 소개를 비롯해 지난해 인턴십 입사자와 함께하는 자유로운 질의응답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카카오 인재영입’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인턴십 관련 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