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웹젠, ‘뮤오리진3’ 사전 예약 시작…비행 시스템·어비스 전장 ‘눈길’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웹젠이 신작 ‘뮤오리진3’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웹젠은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을 받는다. 참여 접수를 완료하면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에도 자동 응모된다. 비공개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와 진행 일정은 대상자에게 추후 안내된다.

웹젠은 사전 예약자에게 정식 서비스 시작 후 사용 가능한 ‘이벤트 월정액(30일)’, ’50만 마정석’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할 경우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선물한다.

동시에 웹젠은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커뮤니티도 열었다. 커뮤니티에서는 게임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이벤트 소식 등 게임에 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이용자는 게임 운영자(GM)와 활발한 소통을 나눌 수 있다.

신작 뮤오리진3는 ‘뮤(MU)’ 지식재산(IP) 게임 중 최초 ‘언리얼엔진4’로 제작됐다. 웹젠 스테디셀러 ‘뮤오리진’ 시리즈 최신작이다. 날개를 이용해 바다와 육지, 하늘을 자유롭게 나는 비행 시스템이 시리즈 처음으로 도입됐다. 날개를 높은 등급으로 진화할수록 캐릭터 비행 속도가 빨라지고, 캐릭터 외형도 더 화려하게 꾸밀 수 있다.

또한, 핵심 콘텐츠인 ‘어비스 전장’으로 대규모 경쟁 재미를 선사한다. 전 서버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전장에는 서버별 영지와 별도 분쟁 구역이 존재한다. 영지 쟁탈을 두고 각 서버 구성원이 단합해 다른 서버와 경쟁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뮤오리진3 공식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뮤니티에 가입한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사용하는 게임 재화 ‘1000 블루 다이아’가 증정된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