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프리스타일·스탠바이미, 공간 제약 없애자 ‘완판’ 행진
- 1~2인 가구 맞춤 제품 수요↑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새 유형의 가전이 2030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간 제약을 없애고 다양한 기능을 한 번에 소화하는 ‘멀티 태스킹’ 제품이 특히 반응을 얻었다.
◆TV에 ‘발’ 다니…완판 행진=삼성전자가 최근 출시한 휴대용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과 LG전자의 무선 스크린 ‘스탠바이미’는 큰 호응을 얻었다. 두 제품 모두 콘텐츠 시청 목적이라는 점에서는 TV와 같지만 일반 TV보다 공간의 제약이 사라졌다는 특징이 있다.
예를 들면 더 프리스타일은 휴대가 가능해 침대에 누운 채 천장을 향해 쏴 영상을 볼 수 있다. 스탠바이미는 무빙휠이 달려 집안 곳곳에 옮겨 가며 사용 가능하다.
더 프리스타일과 스탠바이미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가 호응하기 시작했다. 더 프리스타일의 경우 삼성닷컴 11번가 무신사 등에서 진행한 사전 예약판매에서 완판됐다. 스탠바이미는 작년 7월 1차 예약판매와 8월 정식 출시 이후 세 번에 걸쳐 완판 행진을 걸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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