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콘텐츠

배민, 하반기 채용 전환형 '우아한인턴' 모집

[디지털데일리 임재현기자] 배달의민족이 미래 푸드테크 산업을 이끌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채용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2021년 하반기 채용 전환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프로덕트 매니저(PM) ▲디자인 ▲마케팅 ▲상품기획자(MD) 등 4개 분야이며 20여 명 규모로 선발할 계획이다. 합격자는 내년 1월4일부터 2월25일까지 8주 인턴십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된다.

만 19세 이상,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2022년 8월 이전 정규직 입사 가능하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날(8일) 오후 2시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우아한형제들 채용 사이트에서 지원받으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면접 전형과 최종 합격자 발표는 12월 중 진행된다.

졸업 예정자의 경우 졸업 직후 입사를 조건으로 잔여 1학기 장학금을 우아한형제들이 지원한다. 기졸업자는 전환 심사 통과 즉시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우아한형제들은 인턴십 합격자에게도 현 임직원과 같은 월 10만원 재택근무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또 도서구입비 지원, 웰컴 쿠폰 및 웰컴 키트 제공 등 복리후생도 적용된다.

한편 우아한형제들은 회사와 지원 직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오는 12일 오후 4시에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채용설명회가 열린다. 17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 부스도 운영된다. 메타버스 상담 부스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