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카카오게임즈, 신작 모바일 '오딘: 발할라 라이징' 사전 예약 시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딘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세부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오딘의 캐릭터는 '소서리스(마법사)', '워리어(전사)', '로그(정찰자)', '프리스트(사제)' 등 총 4가지다.

신규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 '전쟁의 서막'도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미리 공개한 시네마틱 영상 '로키의 분노'의 후속작으로, 대규모 전투 장면과 방대한 세계관의 서사가 함축돼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악세서리와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한정판 '만찢남' 이모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오딘은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의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