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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권봉석 대표, “고객 가치 기반 LG팬덤 만들자”

- 성장을 통한 변화·변화를 통한 성장 지속…미래, 체계적 준비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LG전자가 올해를 ‘LG팬덤’을 만드는 1년으로 정했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2021년 시무식을 대신해 온라인으로 신년 메시지를 공유했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올해를 경영 성과를 기반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해로 규정했다.

권봉석 대표<사진>는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성장을 통한 변화, 변화를 통한 성장’을 만들어가는 노력은 계속돼야 한다. 지난해 성과가 일회성이 아니라 우리의 본질적 경쟁력에 기반한 것임을 입증하는 경영 성과를 일관성 있게 내야 한다”라며 “고객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LG팬덤을 만들 수 있는 미래사업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실행역량을 높여 질적 성장 중심의 사업 포트폴리오를 고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디지털 전환(DX)과 능동적 변화는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필수조건이다.

권 대표는 “전략 과제를 달성하기 위해 임직원들이 일하는 방식과 생각을 전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디지털 기술에 기반한 DX는 일상적 혁신을 뛰어넘어 아날로그 영역인 고객의 감성과 고객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임을 잊지 말아야 한다”라고 주문했다.

아울러 “단순히 물을 담아 두면 저수지에 그치지만 그 물을 활용하면 발전소가 된다”며 “지금까지 축적해온 역량을 활용해 발전소와 같은 LG전자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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