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30일 LG전자는 2020년 2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을 통해 "비대면(언택트) 생활 확산에 따라 고객이 집에서 지내고 하다보니 온라인 시장 확대면서 온라인 판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며 "가전시장 같은 경우 제품 측면에서 보면 냉장고 오븐 등 쿠킹 제품들이 증가하고 있고, 전사적 입장에선 상반기 온라인 매출 비중은 15% 정도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