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터넷

쿠팡, ‘가정의달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진행

[디지털데일리 김소영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내달 3일까지 '가정의달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고객이 가족에게 보내는 마음을 적어 응모하면 쿠팡이 대신 선물을 보내주는 행사다.

응모하려면 쿠팡 검색창에 ‘사연응모’를 검색하고, 고객 사연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원하는 경품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수도권 일부 지역 엘리베이터 스크린에 노출된 쿠팡 광고의 QR코드를 스캔해도 고객 사연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된다.

쿠팡은 총 115개 사연을 채택해 스마트폰, 로봇청소기 등 총 1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등(5팀)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경품을, 2등(10팀)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경품을, 3등(100팀)에게는 3만 쿠팡캐시를 증정한다. 채택된 사연의 주인공은 5월 8일 개별연락과 함께 쿠팡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소영 기자>sorun@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