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드웨어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 오는 27일 개최

[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델 테크놀로지스(회장 겸 CEO 마이클 델)는 ‘델 테크놀로지스 포럼 2019’을 오는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리얼 트랜스포메이션(Re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에서는 디지털 미래로의 변화를 주도하는 대표적인 기술들인 멀티 클라우드,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데이터보호, 스마트시티, 사이버 보안 등의 비즈니스 활용 방안 및 최신 기술 동향이 소개된다.

김경진 총괄사장의 환영사와 존 로즈 델 EMC 최고기술책임자(CTO)의 기조연설로 막을 열고, KT 클라우드 사업을 이끄는 김주성 상무와 KB국민은행 IT그룹 이우열 대표의 혁신 사례 발표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오후에는 ‘IT’, ‘애플리케이션’, ‘보안’, ‘업무 환경 혁신’ 분야를 주제로 한 총 28개의 세션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열리는 엑스포(EXPO) 존에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델 테크놀로지스의 최신 IT 인프라 솔루션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전시가 진행된다.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HCI) 및 컨버지드 인프라(CI) ▲ 스토리지 ▲네트워크 ▲서버 ▲데이터 백업 및 재해복구 등 분야별 최신 솔루션을 눈으로 확인하고 전문가로부터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델의 최신 PC와 노트북, 모니터 및 주변기기들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전시 부스도 마련된다. 기업의 업무 생산성 혁신에 특화된 데스크톱, 노트북, 워크스테이션, 모니터 등의 제품과 ‘에일리언웨어’ 및 ‘G 시리즈’ 등 최신 게이밍 디바이스가 전시된다. 특히 올 가을에 출시할 예정인 업무용 데스크톱 ‘옵티플렉스’의 신제품을 미리 참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여성 관람객들을 위해 ‘우먼 인 테크놀로지(Women In Technology, 이하 WIT)’ 세션도 눈길을 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APJ 지역 마케팅을 총괄하는 카린 브래니건 수석 부사장과 에릭슨엘지의 임옥희 엔터프라이즈 기술 총괄 CTO 등 IT 분야를 이끌어온 여성 리더들의 강연과 에세이 분야 베스트셀러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의 저자 김수현 작가와의 북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이번 포럼에는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삼성전자, KT, 브로케이드, 엠토스 솔루션, 대원CTS, 코오롱베니트, 에스씨지솔루션즈 등 30여개의 글로벌 파트너사와 국내 총판사, 파트너사들이 참여한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