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송

SKB, 소상공인 광고홍보 지원 위해 영상제작 비용 지원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SK브로드밴드는 광고홍보 영상이 필요한 소상공인을 선정해 영상 제작을 위한 제반비용을 지원한다. SK브로드밴드와 함께하는 한국광고PR실학회는 여러 대학과 연계해 홍보 영상을 제작하기로 했다.

SK브로드밴드(대표 박정호)는 한국광고PR실학회와 소상공인의 광고홍보 활성화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2008년 설립된 한국광고PR실학회는 광고·언론학 관련 대학교수 및 광고 관련 분야 종사자들로 구성된 국내 3대 광고 학술연구 단체다. 양 측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미디어 인프라를 기반으로 광고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경쟁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소상공인 대상 광고홍보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은 영상 제작비 마련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실질적인 마케팅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영상 제작에 참여한 대학생은 생생한 현장실습을 경험할 수 있다.

윤원영 SK브로드밴드 운영총괄은 “이번 한국광고PR실학회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광고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미력하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양측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