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도현기자] SK하이닉스의 ‘특산품편’ 광고가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7일 SK하이닉스(대표 이석희)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공개된 해당 광고는 이날 유튜브 국내 조회수 1370만뷰를 넘어섰다. 이는 일 평균 조회수 91만뷰인 셈이다.
해당 광고는 반도체도 특산품이 될 수 있다는 발상을 담았다. 특히 SK하이닉스 사업장 소재지인 경기도 이천에서 촬영된 점이 눈길을 끌었다.
후속 광고는 ‘청주편’이 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광고 말미에 복선을 깔아둔 것처럼 후속편은 청주를 배경으로 제작할 계획”이라며 “회사는 지역사회에 함께 성장한다는 철학을 광고에 담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원정호 SK하이닉스 브랜드전략팀장은 “온라인 댓글, 이해관계자들의 반응 등을 통해 광고에 대한 호응이 체감적으로 느껴진다”며 “올해 반도체산업이 하락세지만, 국민들이 광고를 보고 우리 반도체에 대한 자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도현 기자>dobest@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유심 해킹 여파…국방부, "장병 유심 교체 대책 마련"
2025-04-29 17:25:17[DD퇴근길] "바둑보다 어려워"…이세돌, '데블스플랜'서 보여줄 '묘수'는
2025-04-29 17:21:43[타임라인] SKT 해킹사고, 어떻게 인지했나…발견까지 29시간
2025-04-29 16:43:29유심 해킹 SKT 유영상 대표, 30일 국회 과방위 청문회 출석
2025-04-29 15:54:45SKT “수습 역량 총동원…5월 내 유심 SW 변경 시스템 개발”
2025-04-29 15:01:02“정부부처 보안에도 빨간불”...국정원, 전부처에 유심교체 공문
2025-04-29 14:43:51이해진 네이버 의장, 트럼프 주니어와 30일 만난다… AI 기술 협력 논의하나
2025-04-29 19:05:59카카오엔터, 美 신규 자회사 'KEG' 설립…글로벌 인재 채용 본격화
2025-04-29 18:31:541분기 역대 최대 실적 크래프톤, "배그 당기고, 인조이 밀고" (종합)
2025-04-29 18:31:41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서비스 시작
2025-04-29 17:40:39IPX, ‘서울스프링페스타’ 참여…명동부터 타임스퀘어까지 라인프렌즈 알린다
2025-04-29 17:36:00게임산업 위기론 고조…조영기 게임산업협회장 역량 ‘시험대’
2025-04-29 17: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