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OK캐쉬백, 시럽(Syrup) 등 모바일 서비스에 기반을 둔 SK플래닛의 DXP(Digital Experience Platform) 인프라 역량과 다수의 브랜드를 통해 고객 마케팅 노하우를 축적한 에이스침대의 서비스를 연계한다. 양사가 선보인 ‘에이스웨딩멤버스’는 만 23~40세 고객이라면 누구나 SK플래닛 ‘시럽 월렛’에서 바로 가입할 수 있다. 고객들은 가입과 동시에 OK캐쉬백 1000점 무료 혜택을 제공받는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이 2010년 출시한 모바일 지갑 기반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으로 누적 가입자 수가 1500만명, 월 이용고객 수가 600만명, 국내 130여개 기업 및 700여개 브랜드 제휴 서비스 등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 있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웨딩 준비를 앞둔 고객이 시럽 월렛의 위치기반 지오 펜싱(Geo Fencing) 설정 지역 내 진입할 경우 최적의 에이스침대 제품을 추천하는 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은 “SK플래닛 DXP는 타겟 고객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갖춘 서비스”라면서 “에이스침대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