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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스프링컴즈, 글로벌 인기작 2종 라이선스 계약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스프링컴즈(대표 배성곤, 신영철)가 출시한 ‘벽돌깨기 스타: 스페이스킹’과 ‘쥬얼스 템플 퀘스트: 트레저 킹’ 등 모바일게임의 2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그라비티는 라이선스 체결 게임 2종을 기반으로 간판 지식재산(IP) 라그나로크를 활용해 새로운 캐주얼 모바일게임을 개발할 계획이다.
 
스프링컴즈의 ‘벽돌깨기 스타: 스페이스 킹’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65만 이상을 기록한 바 있으며 ‘쥬얼스 템플 퀘스트: 트레저 킹’은 720만 명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국외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봉후 그라비티 게임 사업팀장은 “글로벌 서비스 노하우로 높은 성과를 거둔 인기작들과 라이선스 체결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 공략을 목표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장르 게임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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