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T는 9월 7일부터 5일간 실시된다. CBT 참가자 모집은 게임포털 ‘한빛온’ 홈페이지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를 통해 진행되며 테스터로 선발되면 접속코드 및 다운로드 링크가 전달될 예정이다.
스쿼드플로우는 소녀와 로봇의 얘기를 다룬 감성적인 세계관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다양한 무기를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와 시나리오모드, 미션모드, 스페셜모드, PvP(대전)모드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부스터를 이용한 로봇의 화려한 움직임도 강점이다.
한빛소프트 측은 “스쿼드플로우는 다채로운 시나리오 구성과 감성을 살린 따뜻한 TPS의 매력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분들에게 차별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CBT를 통해 더 완벽하고 견고한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망사용료 또 언급한 美 USTR, 통상마찰 우려 있나 [IT클로즈업]
2025-04-01 17:58:58KT, 삼성전자와 AI 가전구독 서비스 출시…통신업계 최초
2025-04-01 11:07:15SKT 에이닷, 웹 확장프로그램 출시...멀티 LLM 기능에 라이너 추가
2025-04-01 10:03:19“AX로 맞붙자” 통신3사, ‘비통신’ 사업 부진 역사 넘어설까
2025-04-01 09:55:48세종텔레콤, 사업 구조 재편 박차…전기공사 사업 리더십 강화
2025-04-01 09:04:21토종 OTT, 경쟁력 갖추려면…"제작비 줄이고 시즌제로 짧게" (종합)
2025-04-01 20:20:03네이버 AI 브리핑 vs 구글 AI 오버뷰 비교, 결과는?…AI 주권 성공할까
2025-04-01 17:10:16[DD퇴근길] 윤 대통령, 운명의 날…탄핵심판 선고 4일 오전 11시 확정
2025-04-01 17:06:56국제해양영화제, 제10회 OOC 공식 사이드이벤트 주관 기관으로 선정
2025-04-01 16:46:25네이버, 올해 임금 인상률 5.2% 잠정 합의…'스톡 그랜트'는 폐지
2025-04-01 16:4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