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 광고기술기업 크리테오(www.criteo.com/kr)가 29일 역삼동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 서울에서 50여명의 국내 여행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국내 여행 산업 트렌드 및 향후 전망을 조망하는 ‘크리테오 퍼포먼스 커넥트(Criteo Performance Connect)’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리테오 퍼포먼스 커넥트는 프랑스 본사를 포함하여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크리테오 광고주와 산업별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세미나로 이번 세미나는 국내 여행 마케터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국내 여행자들의 예약 행태를 분석하여 얻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국내 여행산업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
회사는 2016년 1월부터 2017년 1월까지 수집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분석된 다양한 여행자들의 예약 행태를 계절별, 구매 시기별 그리고 디바이스 별로 나눈 정보를 담은 ‘2017 국내 여행 마케팅 리포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유로모니터와 진행한 국내 여행 소비자조사 결과도 6월 본 발간에 앞서 미리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