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넥슨 ‘메이플스토리M’, 캐릭터 더 강해진다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넥슨(www.nexon.com 한국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단풍 나무의 축복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월드 내 모든 캐릭터에 ‘단풍 나무의 축복’ 패시브(상시적용) 스킬이 추가된다. 특정 조건 달성 시 부여되는 능력치를 통해 한층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단풍 나무의 축복 능력치로는 캐릭터 수와 레벨에 따라 ‘이동속도 증가’, ‘치명타 피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총 생성 캐릭터의 레벨 합산에 따른 최종 등급에 맞춰 ‘보스공격력 증가’ 등 추가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퀘스트의 시작부터 완료까지 자동 방식으로 가능한 ‘퀘스트 자동 진행’ 시스템도 이번에 추가됐다.

넥슨은 오는 3월 8일까지 ‘일일 업적’ 미션을 3개 이상 달성하면 ‘일반 헤어쿠폰’, ‘블랙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책가방’ 아이템을 제공한다. 3월 1일까지 전국의 미니스톱, GS25, GS슈퍼마켓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메이플스토리M’의 ‘크리스탈(재화)’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maplestorym.nexon.com)와 공식 카페(cafe.naver.com/nexonmaplestory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