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 대표 신현성)는 생필품 전문몰인 ‘슈퍼마트’의 전담 배송 차량과 유니폼을 비롯해 박스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고 냉장-냉동식품을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몬은 냉동차량을 도입해 400여종이 넘는 냉장-냉동식품 판매를 시작한다. 매일 찾게 되는 우유,치즈 등 유제품을 비롯해 만두와 김치, 불고기브라더스 등의 반찬류와 아임닭, 무꼬뭐꼬 떡볶이, 스테프핫도그 등 기존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간식류 등을 판매한다.
슈퍼마트 냉장-냉동식품의 강점은 ▲마트 대비 최대 10% 할인된 저렴한 가격 ▲냉장-냉동차량이 집 앞까지 신선하게 식품배송 ▲당일 예약배송 서비스 제공 ▲슈퍼마트 생필품 포함해 2만원 이상 구입하면 무료 배송 등이 있다. 당일 예약 서비스는 오전 7시~오후 10시 사이에 진행되며, 소비자가 배송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 냉장-냉동식품 판매와 예약배송은 현재 서울 17개구에서 실시 중이며 점차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배송차량과 유니폼, 전용 박스의 디자인도 바꿨다. 배송 차량엔 티몬의 상징 색깔인 주황색을 입혔으며 차량 중간에 참치캔 사진과 함께 ‘참치 맛에 참치 못해’ 등의 재치 있는 문구를 넣었다.
홍종욱 마트그룹장은 “냉장냉동 서비스 시작으로 슈퍼배송 차량과 상자의 리뉴얼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겠다”라며 “또한 소비자들의 체감 물가를 내리고 편의성을 확보하기 위해 취급 상품 역시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