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 대표 신현성)는 생필품 전문몰인 ‘슈퍼마트’의 전담 배송 차량과 유니폼을 비롯해 박스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하고 냉장-냉동식품을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티몬은 냉동차량을 도입해 400여종이 넘는 냉장-냉동식품 판매를 시작한다. 매일 찾게 되는 우유,치즈 등 유제품을 비롯해 만두와 김치, 불고기브라더스 등의 반찬류와 아임닭, 무꼬뭐꼬 떡볶이, 스테프핫도그 등 기존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간식류 등을 판매한다.
슈퍼마트 냉장-냉동식품의 강점은 ▲마트 대비 최대 10% 할인된 저렴한 가격 ▲냉장-냉동차량이 집 앞까지 신선하게 식품배송 ▲당일 예약배송 서비스 제공 ▲슈퍼마트 생필품 포함해 2만원 이상 구입하면 무료 배송 등이 있다. 당일 예약 서비스는 오전 7시~오후 10시 사이에 진행되며, 소비자가 배송 시간을 지정할 수 있다. 냉장-냉동식품 판매와 예약배송은 현재 서울 17개구에서 실시 중이며 점차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배송차량과 유니폼, 전용 박스의 디자인도 바꿨다. 배송 차량엔 티몬의 상징 색깔인 주황색을 입혔으며 차량 중간에 참치캔 사진과 함께 ‘참치 맛에 참치 못해’ 등의 재치 있는 문구를 넣었다.
홍종욱 마트그룹장은 “냉장냉동 서비스 시작으로 슈퍼배송 차량과 상자의 리뉴얼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겠다”라며 “또한 소비자들의 체감 물가를 내리고 편의성을 확보하기 위해 취급 상품 역시 지속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희 의원, 부총리급 '과기정통인공지능부' 격상 개정안 발의
2025-04-16 18:17:07스타링크 韓 진출 임박…정부, 전파 혼간섭 방지 '총력'
2025-04-16 17:54:18[DD퇴근길] KT, 미디어사업 전략 수정…"공격적으로 AI 접목"
2025-04-16 16:53:56저속노화에 ‘홀베리’ 브랜드 열풍…SK스토아, 레몬·자몽 신상품 출시
2025-04-16 16:08:29KT 미디어사업, AX로 ‘헤쳐모여’...“눈앞 수익보단 효율화·매출원 확장 최우선”(종합)
2025-04-16 15:30:49[일문일답]KT “미디어사업, 매출 5조원 목표보단 전략수정 시급”...AI로 승부수
2025-04-16 13:09:05[IT 빅매치] "바나나가 웃으면?"…AI 캐릭터는 이렇게 답했다
2025-04-17 07:00:00악연·기안장·폭싹…K-콘텐츠, '넷플릭스 톱10' 6편 석권
2025-04-16 18:17:52뉴진스, 데뷔 1000일 자축했지만…법원 판단은 그대로
2025-04-16 18:11:42[단독] 'O'PENing 2025' 라인업 확정…하반기 tvN서 만난다
2025-04-16 16:08:16한국게임이용자협회, 주요 정당에 게임 이용자 정책 제안서 전달
2025-04-16 15:25:54“경쟁보단 협동이 좋아” 마비노기 모바일, MMORPG 새 방향성 제시했다
2025-04-16 14:4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