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모모콘은 유튜브 스타 ‘도티’와 함께한 중고나라 체험기가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보다 가파른 속도로 조회수가 늘고 있다.
총 두 편에 걸쳐 방영된 도티 편은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80만뷰 ▲좋아요 1만4000개 ▲댓글수 5000개 등을 기록하며 유튜브 스타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120만명, 공식 팬 카페 회원 8만명을 보유한 게임방송 제작자다. 게임플레이 방송 ‘도티TV’를 통해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이 자사 브랜드 ‘모모 엑스(MOMO X)’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은 연예인이 중고 물품을 거래하기 위해 직거래에 나서는 내용을 담은 몰래카메라 형식의 모바일 예능이다. 도티는 두 차례에 걸쳐 각각 판매자와 구매자 역할로 직거래에 나섰고, 물건을 거래하러 나온 10대 팬들과 만났다.
MOMO X는 ▲네이버 TV캐스트(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