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모모콘은 유튜브 스타 ‘도티’와 함께한 중고나라 체험기가 조회수 100만 뷰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앞서 방송된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보다 가파른 속도로 조회수가 늘고 있다.
총 두 편에 걸쳐 방영된 도티 편은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80만뷰 ▲좋아요 1만4000개 ▲댓글수 5000개 등을 기록하며 유튜브 스타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도티는 유튜브 구독자 120만명, 공식 팬 카페 회원 8만명을 보유한 게임방송 제작자다. 게임플레이 방송 ‘도티TV’를 통해 10대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이 자사 브랜드 ‘모모 엑스(MOMO X)’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연예인 중고나라 체험기:개이득>은 연예인이 중고 물품을 거래하기 위해 직거래에 나서는 내용을 담은 몰래카메라 형식의 모바일 예능이다. 도티는 두 차례에 걸쳐 각각 판매자와 구매자 역할로 직거래에 나섰고, 물건을 거래하러 나온 10대 팬들과 만났다.
MOMO X는 ▲네이버 TV캐스트(tvcast.naver.com/momo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시 제기된 'SKT IMEI 유출' 우려…웹셸이 해커 통로됐나(종합)
2025-05-19 16:56:53국회 과방위 “해킹사태, 정부 조사결과 신뢰 어려워…SKT에 배상책임 물을 것”
2025-05-19 16:54:42SKT 해킹, 웹셸서 비롯됐나…“임시서버 보안조치 강화하겠다”
2025-05-19 15:32:33SKT “추가 정보유출, 확인된 바 없다”…2차피해 발생 시 100% 책임
2025-05-19 15:05:22정부 “SKT, IMEI 유출 가능성 있지만…복제폰 생성은 불가”
2025-05-19 13:57:12SKT 해킹서 IMEI 포함된 서버 감염 확인…"유출 여부는 확인 안돼"
2025-05-19 11:09:50[DD퇴근길] 쿠팡 따라잡기? 배민, '티빙 결합상품' 내놓는다
2025-05-19 17:13:45"슈퍼 SON 한 번 더"…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핫스퍼' 온다
2025-05-19 16:20:55"오리지널이 효자네"…'샤크: 더 스톰', 티빙 유료가입기여자 수 1위
2025-05-19 16:20:37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5일 만에 양대마켓 매출 1위 달성
2025-05-19 16:15:58펄어비스, '붉은사막' 엔비디아 최신 기술 DLSS 4 적용
2025-05-19 15:3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