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모바일 미디어 기업 모모콘(대표 김창근, 김세진)이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모모 엑스(MOMO X)’를 통해 선보인 연예인 중고 직거래 체험기가 공개 3일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모모콘은 모바일 방송 콘텐츠를 제작하고 서비스하는 회사다. 지난 2015년 11월 설립된 신생기업이다. 기업명인 모모콘은 More Than Mobile Contens의 줄임말로 ‘보다 새롭고 재미있는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의 가치’를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에 모모콘이 공개한 연예인 중고거래 체험기 ‘개이득’ 첫 주자로 나선 하하편은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200만뷰를 돌파했다. 영상엔 판매자를 직접 만난 하하가 자신의 앨범을 구매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판매자는 “하하를 무한도전 내에서 1.2위로 생각할 정도로 좋아하지만 노래는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모콘의 김세진 대표는 “모모콘은 앞으로 MOMO X를 통해 새로운 형식, 다양한 소재의 모바일 예능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음편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이번 영상은 모모콘의 모바일 콘텐츠 브랜드 <MOMO X> 페이스북(www.facebook.com/momoxmedia)과 유튜브(www.youtube.com/momoxmedia)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시 제기된 'SKT IMEI 유출' 우려…웹셸이 해커 통로됐나(종합)
2025-05-19 16:56:53국회 과방위 “해킹사태, 정부 조사결과 신뢰 어려워…SKT에 배상책임 물을 것”
2025-05-19 16:54:42SKT 해킹, 웹셸서 비롯됐나…“임시서버 보안조치 강화하겠다”
2025-05-19 15:32:33SKT “추가 정보유출, 확인된 바 없다”…2차피해 발생 시 100% 책임
2025-05-19 15:05:22정부 “SKT, IMEI 유출 가능성 있지만…복제폰 생성은 불가”
2025-05-19 13:57:12SKT 해킹서 IMEI 포함된 서버 감염 확인…"유출 여부는 확인 안돼"
2025-05-19 11:09:50[DD퇴근길] 쿠팡 따라잡기? 배민, '티빙 결합상품' 내놓는다
2025-05-19 17:13:45"슈퍼 SON 한 번 더"…쿠팡플레이 시리즈, '토트넘 핫스퍼' 온다
2025-05-19 16:20:55"오리지널이 효자네"…'샤크: 더 스톰', 티빙 유료가입기여자 수 1위
2025-05-19 16:20:37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5일 만에 양대마켓 매출 1위 달성
2025-05-19 16:15:58펄어비스, '붉은사막' 엔비디아 최신 기술 DLSS 4 적용
2025-05-19 15:3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