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분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6%, 50% 상승했고, 당기순이익은 63% 증가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은 각각 2%, 3%, 9% 상승했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1454억원, 북미·유럽 274억원, 일본 114억원, 대만 123억원, 로열티 210억원이다. 제품별로는 리니지 855억원, 리니지2 163억원, 아이온 201억원, 블레이드&소울 298억원, 길드워2 225억원, 와일드스타 21억원, 기타 캐주얼게임 등이 204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리니지와 리니지2, 아이온 등 주요 게임들이 고르게 성장하며 매출 상승을 이끌었고 블레이드&소울이 대만에서 호조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올 하반기 길드워2 확장팩 출시를 통해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윤재수 엔씨소프트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안정적인 실적을 바탕으로 모바일 시장에 대한 투자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며 “하반기부터 국내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진행 중인 모바일 프로젝트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유심 해킹 여파…국방부, "장병 유심 교체 대책 마련"
2025-04-29 17:25:17[DD퇴근길] "바둑보다 어려워"…이세돌, '데블스플랜'서 보여줄 '묘수'는
2025-04-29 17:21:43[타임라인] SKT 해킹사고, 어떻게 인지했나…발견까지 29시간
2025-04-29 16:43:29유심 해킹 SKT 유영상 대표, 30일 국회 과방위 청문회 출석
2025-04-29 15:54:45SKT “수습 역량 총동원…5월 내 유심 SW 변경 시스템 개발”
2025-04-29 15:01:02“정부부처 보안에도 빨간불”...국정원, 전부처에 유심교체 공문
2025-04-29 14:43:51이해진 네이버 의장, 트럼프 주니어와 30일 만난다… AI 기술 협력 논의하나
2025-04-29 19:05:59카카오엔터, 美 신규 자회사 'KEG' 설립…글로벌 인재 채용 본격화
2025-04-29 18:31:541분기 역대 최대 실적 크래프톤, "배그 당기고, 인조이 밀고" (종합)
2025-04-29 18:31:41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글로벌 서비스 시작
2025-04-29 17:40:39IPX, ‘서울스프링페스타’ 참여…명동부터 타임스퀘어까지 라인프렌즈 알린다
2025-04-29 17:36:00게임산업 위기론 고조…조영기 게임산업협회장 역량 ‘시험대’
2025-04-29 17:3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