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GPS’ 브랜드 일본에 론칭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파인디지털(www.finedigital.com 대표 김용훈)이 일본 내비게이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내 브랜드명은 ‘파인GPS’로 정해졌다.
파인디지털은 아마존재팬, 라쿠텐, 야후 등 일본의 3대 메이저 온라인쇼핑몰에 일본 전용 내비게이션‘iQ 7000’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iQ 7000’은 터널 내부 경로 제공, 3D 교차로 가이드 기능 등 현지에 최적화된 길 안내 기술이 탑재됐다. 또 일본 교통정보시스템과 제휴를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블랙박스 연동으로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스마트폰 연동 기능, 관광가이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아직은 진출 초기 단계지만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라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TE 주파수 이용기간 종료 '임박'…"1인당 트래픽, 큰폭으로 꺾여"
2025-01-20 13:00:47OTT와 공생택한 지상파, 넷플릭스 뿐만 아니다 [IT클로즈업]
2025-01-20 10:56:35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