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인GPS’ 브랜드 일본에 론칭
[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파인디지털(www.finedigital.com 대표 김용훈)이 일본 내비게이션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일본내 브랜드명은 ‘파인GPS’로 정해졌다.
파인디지털은 아마존재팬, 라쿠텐, 야후 등 일본의 3대 메이저 온라인쇼핑몰에 일본 전용 내비게이션‘iQ 7000’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iQ 7000’은 터널 내부 경로 제공, 3D 교차로 가이드 기능 등 현지에 최적화된 길 안내 기술이 탑재됐다. 또 일본 교통정보시스템과 제휴를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블랙박스 연동으로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스마트폰 연동 기능, 관광가이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아직은 진출 초기 단계지만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점차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라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