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대만 지사 설립을 통해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국어 번체권 국가들을 적극 공략하는 것은 물론 이를 거점으로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까지 범위를 확장해나갈 방침이다.
이에 따라 컴투스는 대만 시장 및 유저 성향을 면밀히 분석하고 매체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 채널을 확보하는데 집중한다. 아울러 공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자사 및 게임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끌어올려 현지 다운로드 수 및 매출 성과까지 순차적으로 증대시켜나갈 계획이다.
컴투스는 대만 지사 설립에 대해 “현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서머너즈 워와 낚시의 신을 비롯해 자사 글로벌 게임들의 장기적인 흥행에 기폭제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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