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의 ‘I’M THE KING’(아임 더 킹) 광고 캠페인의 세 번째 시리즈로 ‘비콘편’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비콘편 광고는 ‘시럽을 통해 쇼핑의 왕이 될 수 있다’라는 콘셉트로 빅뱅 탑(TOP)이 사용자 동선에 따라 쇼핑 정보를 알려주는 푸시 알림 서비스인 ‘시럽 비콘 서비스’를 소개한다.
‘시럽 비콘 서비스’는 BLE(Bluetooth Low Energy, 저전력 블루투스)기반의 무선장치인 비콘(Beacon)을 통해 쇼핑 정보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물론 매장 밖을 지나가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행사상품, 이벤트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SK플래닛은 이번 ‘비콘편’ 광고와 함께 서울 시내 5개 주요 상권에서 시럽 비콘 서비스 체험 확대를 위해 ‘쿠폰의 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강남, 홍대, 건대, 대학로, 명동 지역에서 시럽 쿠폰을 다운받는 고객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절대 쿠폰, GS25 모바일 1천원 상품권, OK캐쉬백 200포인트 적립 등을 제공한다.
SK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I’M THE KING-비콘편’을 통해 시럽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는 점을 전달하고자 한다”며 “이외에도 꾸준한 광고 론칭,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가 시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