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BT파트너스(www.cashslide.co.kr 대표 박수근)는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 기업거래(B2B)관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NBT파트너스는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 기업에 자사 모바일 첫 화면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소개하고 효율적 게임 마케팅을 위한 모바일 광고 최신 추세를 설명할 계획이다.
캐시슬라이드는 특정 장르 게임이나 매출 상위권 게임 사용자 등을 대상으로 타깃팅 광고가 가능해 중소 게임사가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광고플랫폼이다. 국내 최대 단일 모바일 광고 매체인 캐시슬라이드를 운영하며 파악한 모바일 사용자 특성을 바탕으로 앱 마케팅 추세와 진성 사용자 확보 방안 등도 소개한다.
박주형 NBT파트너스 비즈니스그룹장은 “최근 모바일 게임 마케팅은 보상형 광고 일변도에서 벗어나 사전예약,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을 전략적으로 엮어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진화 중”이라며 “일일 평균방문자(DAU) 200만에 달하는 캐시슬라이드의 매체력과 타겟팅 역량, 게임 업종에 특화된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지스타 참가 기업의 게임 마케팅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