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BT파트너스(www.cashslide.co.kr 대표 박수근)는 오는 20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 기업거래(B2B)관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NBT파트너스는 지스타에 참가하는 게임 기업에 자사 모바일 첫 화면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소개하고 효율적 게임 마케팅을 위한 모바일 광고 최신 추세를 설명할 계획이다.
캐시슬라이드는 특정 장르 게임이나 매출 상위권 게임 사용자 등을 대상으로 타깃팅 광고가 가능해 중소 게임사가 마케팅 비용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광고플랫폼이다. 국내 최대 단일 모바일 광고 매체인 캐시슬라이드를 운영하며 파악한 모바일 사용자 특성을 바탕으로 앱 마케팅 추세와 진성 사용자 확보 방안 등도 소개한다.
박주형 NBT파트너스 비즈니스그룹장은 “최근 모바일 게임 마케팅은 보상형 광고 일변도에서 벗어나 사전예약, 배너 광고, 동영상 광고 등 다양한 상품을 전략적으로 엮어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진화 중”이라며 “일일 평균방문자(DAU) 200만에 달하는 캐시슬라이드의 매체력과 타겟팅 역량, 게임 업종에 특화된 다양한 상품을 바탕으로 지스타 참가 기업의 게임 마케팅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촉발된 'AI 저작권'…"법·정책 논의 필요해"
2025-05-20 17:15:02"JTBC 중계권 입찰 문제없다"…법원, 지상파 3사 가처분 기각
2025-05-20 16:47:18우주청, 위성정보활용협의체 실무자 교육…"공공서비스 적용 확대"
2025-05-20 16:08:37[NSIS 2025] SKT 해킹 충격…과기정통부, "새로운 정보보호체계 마련"
2025-05-20 15:37:44[NSIS 2025] SKB "양자기술 이용한 공격? 양자로 막는다"
2025-05-20 15:17:26크래프톤, 110억원 기부로 카이스트에 교육·연구 공간 건립
2025-05-20 18:15:20"폭싹 속았수다도 참여했는데"…韓 VFX 상장사, '적자 늪' 여전
2025-05-20 17:40:14카카오엔터 장윤중 공동대표, 빌보드 '2025 글로벌 파워 플레이어스' 선정
2025-05-20 17:15:13게임위, '발라트로' 등급 재결정…'청불'서 '15세 이용가'로
2025-05-20 16:41:29[NSIS 2025] 세일포인트 "보안의 중심은 이제 '아이덴티티'…권한 기반 보안 강조
2025-05-20 15:49:13‘크리에이터 전성시대’…1인 콘텐츠 넘어 이제는 플랫폼이 키운다
2025-05-20 15: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