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AV

올림푸스한국, 이색 ‘미니어처 여행단’ 모집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올림푸스한국(www.olympus.co.kr 대표 이나도미 카츠히코)은 오는 8월 10일까지 여행에 최적화된 올림푸스 카메라 구매 고객 20명에게 일본 출사 기회를 제공하는 ‘미니어처 여행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로 자신과 똑같이 생긴 3D 미니어처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색 출사로 7월 1일부터 8월 10일 사이에 ‘OM-D E-M1’ 또는 ‘OM-D E-M10’, ‘PEN E-P5’를 구매한 뒤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12일에 발표된다.

여행단에 선발되면 3D 프린팅을 통해 본인과 꼭 닮은 미니어처(30만원 상당)를 제작해 증정하고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3박 4일간 본인의 미니어처와 함께 일본 카가와현을 여행할 기회를 갖게 된다. 카가와현은 110여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일본의 지중해’라 불리는 곳으로 세계적 명소 ‘나오시마’와 사누끼 우동의 고향으로 유명하다.

20명의 여행단에게는 천혜의 자연환경 속 아름다운 전통을 지켜나가고 있는 카가와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도록 항공, 숙박 등 현지 경비 일체가 지원된다. 전문 사진작가가 동행해 촬영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와 여행사진 촬영 지식을 소개한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