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밴드게임’, 2차 출시작 10종 공개…내달 자유 등록 가능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캠프모바일(www.campmobile.com 공동대표 이람, 박종만)은 미드코어 장르가 다수 포함된 밴드게임 2차 출시작 10종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이벤트(www.band.us/event)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차 출시작은 포플랫 ‘극지고2’, 씨투디게임즈 ‘나는 야구감독이다’, 엔터메이트의 ‘눈치코치’, 도연게임즈의 ‘신에게 가는 길’, 셀바스의 ‘엘리시온 사가’, 넥슨의 ‘영웅의 군단’, 팜플의 ‘크레이지 몬’, 리젠소프트의 ‘최고의 마블스타’, NHN엔터의 ‘신나는 게임파티’, NPIC의 ‘나이트워치’ 등 모두 10종이다.

이에 대해 캠프모바일은 “길드, 파티플레이 등 밴드 서비스가 가진 모임의 특성을 잘 살린 ‘함께하기 좋은’ 게임들이 다수 포진됐다”고 설명했다.

캠프모바일은 오는 25일까지 가장 기대되는 3종 이상의 게임을 사전 예약하면 출시 후 예약한 게임들의 스페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는 26일 출시에 맞춰 알림 문자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회사 측은 오는 6월 중순부터는 제휴 공간인 '밴드 파트너스' 페이지를 통해 개발사들이 자유롭게 게임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박종만 캠프모바일의 대표는 “지난 1차 출시를 통해 신생 게임 플랫폼으로서 중소 개발사와의 동반 성장 가능성은 충분히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게임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는 게임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현장과 호흡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