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전

삼성전자, ‘베이비케어 가전’ 통합 마케팅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각자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가 27일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유쾌하게 표현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아이의 건강관리에 대비하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하는 진공청소기 ‘모션싱크’ ▲트루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침구 유해물질을 살균하는 ‘침구청소기’ ▲아토피와 알레르기 물질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그리고 3단계 삶음 기능으로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베이비케어 뮤직비디오는 연일 발생하는 미세먼지와 다가올 봄철 황사를 대비해 건강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사랑하는 아이 곁에 다가갈 수 없는 미세먼지의 운명을 유쾌한 스토리로 만들어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으로부터 건강을 지켜 준다는 내용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은 실내 미세먼지를 잡아 주어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준다”며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삼성 베이비케어 가전의 기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하고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특별한 행운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