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드웨이즈, 국내 입지 강화…TNK, 해외 진출 기반 마련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모바일 광고업체 애드웨이즈(www.adways.net)의 한국법인 애드웨이즈코리아(대표 노다 노부요시)는 티앤케이팩토리(대표 김형도, TNK)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맺고, 모바일 CPI(Cost per Install, 설치당 과금) 광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를 통해 양사는 광고 네트워크를 연결하고 광고 캠페인을 교환하며 각 사의 플랫폼을 이용 중인 애플리케이션(앱)의 국내 및 해외 프로모션을 공동 전개하는 등 양사의 핵심 역량과 비즈니스 자산을 적극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애드웨이즈코리아는 TNK의 국내 네트워크를 활용해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TNK는 애드웨이즈의 일본 및 아시아 네트워크를 활용해 자사 플랫폼의 해외 진출 및 해외 광고주 유치를 확대한다.
김형도 티앤케이팩토리 대표는 “일본, 중국, 인도 등 11개 국에 걸친 애드웨이즈의 강력한 아시아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티앤케이 애드 플랫폼’을 아시아를 대표하는 토종 모바일 광고 플랫폼으로 도약시키겠다”고 밝혔다.
노다 노부요시 애드웨이즈코리아 대표는 “양사의 제휴를 통해 한국 내에 강력한 CPI 광고 네트워크가 구축된 만큼 이를 기반으로 한국의 유저와 개발사, 광고주들에게 더욱 향상된 모바일 광고 경험을 제공하는 등 한국 모바일 산업의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뜰폰 업계, 갤럭시S25 가입자 사전유치 경쟁 ‘후끈’
2025-01-19 13:16:35[OTT레이더] 김혜수의 팩트 폭행…디즈니+, '트리거'
2025-01-19 10:15:47[알뜰폰경쟁력강화방안]③전광훈도 적자…설비투자 여력있는 사업자는 ‘단 한 곳’
2025-01-18 08:14:00'갤럭시S25 슬림 vs 아이폰17 에어' 두께전쟁 예고
2025-01-17 17:46:11[DD퇴근길] 美 트럼프 취임식, '쿠팡'도 간다…'피지컬: 100', 제작사 바뀐다
2025-01-17 17:33:29'갤럭시S25' 건너 뛰고…'갤S26' 스택형 배터리 탑재 '솔솔'
2025-01-17 16:17:14넥슨, 삼성전자와 ‘카잔’ 3D 게이밍 경험 위한 기술 MOU 체결
2025-01-19 11:09:54[뉴겜] ‘발할라서바이벌’, 한 손으로 쉽고 빠른 액션 쾌감… 전략·성장도 "10분 만에"
2025-01-19 11:09:35“와, 먹어보고 싶네” 영상 하나로 누적 5만팩…‘유튜브 쇼핑’ 무서운 저력
2025-01-19 10:14:53[현장] 스노우메이지 매력에 ‘일시정지’… 강남 달군 던파 팝업
2025-01-17 17:33:0424시간 후 댓글창 폭파…말 많던 다음뉴스 타임톡, 이용자 불편 듣는다
2025-01-17 15:05:38[IT클로즈업] 분기점 맞은 K-게임, 신흥 시장이 해법될까
2025-01-17 15: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