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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이미징코리아,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인증

[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 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8일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12년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온라인을 통한 ‘원격 지원 서비스’, ‘D2D(Door to Door)’ 택배서비스, 정품등록 및 서비스기간 연장 신청 시 무상서비스 2년 제공 등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또한 고객의 제안이나 불편한 사항을 효율적으로 수렴하고 신속히 처리하는 ‘고객의 소리(Voice Of Customer)’ 처리 프로세스와 자체 포토 스쿨, 프로 사진작가만을 위한 NPS (Nikon Professional Service)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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