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20일 갤럭시 제품 체험 행사 가져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제품 행사를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홍보에 나섰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19일과 20일 양일 홍대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에서 갤럭시 시리즈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제품 주요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게 했다. ‘삼성 갤럭시 컬처 레이스’에서는 갤럭시노트2의 ▲이지클립 ▲페이퍼아티스트 등의 독창적 기능을 이용했다.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 10.1로는 공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크리에이티브(How to live CREAITI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컬처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스마트함과 창의성을 독려하는 갤럭시 제품의 혁신성을 문화 체험과 더불어 한층 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