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20일 갤럭시 제품 체험 행사 가져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제품 행사를 통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홍보에 나섰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19일과 20일 양일 홍대 인디 문화 타운 페스티벌 ‘잔다리 페스타’에서 갤럭시 시리즈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제품 주요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게 했다. ‘삼성 갤럭시 컬처 레이스’에서는 갤럭시노트2의 ▲이지클립 ▲페이퍼아티스트 등의 독창적 기능을 이용했다. 갤럭시S3와 갤럭시노트 10.1로는 공연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크리에이티브(How to live CREAITIV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컬처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스마트함과 창의성을 독려하는 갤럭시 제품의 혁신성을 문화 체험과 더불어 한층 더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딜라이브, 지자체 행사사업 BM 키운다…전남 진도 지역행사 수주
2025-04-09 10:35:13SKT, AI 스타트업 양성 프로그램 실시…“성장 기업과 협력 기회 모색”
2025-04-09 09:44:51[DD퇴근길] '갤럭시S25' 통했나?…삼성전자, 1Q 어닝서프라이즈
2025-04-08 17:24:16CJ온스타일, 프리미엄 뷰티 확장 본격화…‘아르마니 뷰티’ 선봬
2025-04-08 14:26:44카카오엔터, 사모펀드에 매각 추진하나…노조 "공공성 위협 우려"
2025-04-09 11:22:46한화생명e스포츠, 몬스터 에너지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 체결
2025-04-09 11:14:15신세계면세점·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맞손…“쇼핑지원금 쏩니다”
2025-04-09 11:11:19위믹스 재단, 위믹스 홀더 대상 간담회 4월11일 개최
2025-04-09 10:12:42저작권위원회, 창원지법과 업무협약…"경남 지역 분쟁 해결힌다"
2025-04-09 10:12:302024년 모바일 게임 수익 122조원… 캐주얼 게임 성장세 돋보여
2025-04-09 09:5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