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폰 번호 입력 통한 로그인 방식…고객 방문 이력 등 맞춤 정보 제공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www.tmon.co.kr 대표 신현성)는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티몬플러스’(www.tmonplus.co.kr)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플러스’는 내방객들의 손쉬운 적립 과정을 통한 각 고객의 방문 이력과 지출 패턴, 이탈 고객 현황 등 업주에게 필요한 맞춤형 고객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 업종에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업주들에게 맞춤 정보 제공을 통해 단골 확보를 돕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용 방법은 가입 절차 없이 매장 카운터에 비치된 태블릿 PC를 이용해 고객이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셀프 로그인 방식이 적용된다. 구매 시 포인트를 쉽게 적립·사용할 수 있고, 적립율에 따라 추가 할인이나 무료 이용권, 사이즈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티켓몬스터의 신현성 대표는 “티몬플러스는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혜택을, 가맹점들에게는 ‘단골’ 고객들을 최대한으로 확보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해 줄 혁신적인 서비스”라고 말했다.
한편 티켓몬스터는 오는 11월 말에는 각 티몬플러스 가맹점 별 포인트 등을 한눈에 보기 좋게 관리할 수 있는 포인트 지갑과 각 매장에 대한 소개와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 등의 유용한 정보들이 쉽게 검색 가능한 ‘티몬플러스’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티몬플러스는 월 7만원(VAT, 가입비 별도)으로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서비스, 고객들의 등급 별 차등 관리 서비스, 월 1회 고객관리 리포트, 월 1회 매장 별 1:1 고객관리 컨설팅, 고객 유형별 맞춤 프로모션 제안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 초기 시점 내 협력 사업자에게는 매장 인프라 및 서비스 비용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태블릿 PC거치대 및 요금제 할인혜택을 준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로밍고객, 오늘(12일)부터 유심보호서비스 가입 가능”
2025-05-12 10:57:39CJ온스타일, 모바일 라방 IP 진용 갖췄다∙∙∙박세리∙오스틴강 출격
2025-05-12 10:56:47[IT클로즈업] “위약금 면제는 시작일뿐”…SKT가 망설이는 이유
2025-05-12 10:36:10LGU+, ‘환승구독2’ 출시…“8개 방송사 콘텐츠, 하나의 요금제로”
2025-05-12 09:29:24“해외서도 응급의료 상담 가능”…LGU+, 소방청과 '안전·연결' 캠페인 진행
2025-05-11 12:00:00[OTT레이더] 강하늘X고민시의 쓰리스타 로맨스, 넷플릭스 '당신의 맛'
2025-05-11 11:54:28예스24, 첫 컬러 e북 리더기 '크레마 팔레트' 선보인다
2025-05-12 11:07:14"뮤지컬부터 야구까지"…놀유니버스, 공연ᆞ스포츠 티켓 이벤트 진행
2025-05-12 10:39:56올림플래닛, 'XR 팬덤 플랫폼' 활용 GMAFF 지원 사격
2025-05-12 10:38:55"오늘부터 최대 80% 할인"…무신사, '뷰티 페스타' 돌입
2025-05-12 09:12:32[툰설툰설] '파격'과 '격정'의 콜라보…개꿈 vs 사랑하는 나의 억압자
2025-05-11 15:07:38[네카오는 지금] 1분기 엇갈린 성적표…AI 전략으로 반전 노린다
2025-05-11 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