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한경희생활과학(www.ihaan.com 대표 한경희)은 지난 3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한 침구킬러(모델명 VF-7000) 판매 방송에서 1500대를 모두 판매해 2억5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1분에 3600회 작동하는 ‘두드림 기능’으로 침구류를 털고 ‘진공청소 기능’으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 미세 먼지를 깔끔히 제거한다. 독자 개발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 기술로 살균도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오제경 선임 MD는 “한경희 침구킬러 성공요인은 ‘강한 브랜드 파워’과 경쟁사 침구청소기들과 차별화된 ‘열판 기술’을 도입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앞으로 시장에서 상당한 포지션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