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가 스마트TV 체험단 모집을 완료하고 이들을 통해 본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
18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네이버와 함께 진행한 스마트TV 체험단 모집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총 15명을 뽑는 체험단 모집에는 1500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렸다.
삼성 스마트TV 체험단은 오는 21일부터 6주간 삼성 스마트TV를 체험하면서 제품관련 흥미로운 콘텐츠를 작성해 자기 블로그에 올리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체험단이 작성한 체험기는 삼성 스마트TV 홈페이지(www.samsungsmarttv.co.kr)를 통해 읽어볼 수 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